알리익스프레스 쿠폰에 대한 이번 주 주요 뉴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공 브랜드 홈씨씨가 울산점과 세종점 가게에서 29일까지 여러 할인 혜택을 담은 '홈씨씨 여름 예비 인테리어 서울'을 진행끝낸다.

30일 KCC글라스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 홈씨씨는 서울점과 서울점 방문객을 표본으로 최대 70% 할인 혜택을 공급한다. 방문객은 욕실 자재, 창호, 중문, 마루, 부엌 용품, 가구 등 총 1700여개의 인테리어 자재와 아을템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홈씨씨의 프리미엄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를 비롯해 중문 전 품목에 40% 할인이 적용되며 창호와 중문을 함께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도 받게된다. 또 욕실 자재 세트 구매시에는 홈씨씨 가게 전용 제품교환권 2만원을 증정된다.

image

그외에도 대전점의 경우 주방가구 세트 구매시 홈씨씨 매장 전용 제품교환권 2만원을 증정하며 부산점은 소파를 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등 가게별로 추가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입점 업체별로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된다.

블라인드 전공업체인 '월드블라인드'에서는 주문제작 블라인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50만원 이상 구매한 대상에게는 사은품을 증정완료한다.

커튼 전문업체 '앤에스홈데코'에서도 주문제작 커튼 전 품목에 40% 할인 혜택을 공급하며 행사 기간에 구매 누군가에게는 고급 러그와 슬리퍼를 사은품으로 증정완료한다.

홈씨씨 측은 '갑자기 추워진 기온에 맞춰 겨울을 준비하는 손님을 위해 수많은 아을템을 엄선, 요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홈씨씨 윈도우의 경우 단열 성능이 뛰어나 에너지 사용을 떨어뜨리고 냉난방 자본을 절감할 수 있는 프리미엄 창호로, 이번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시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홈씨씨 인천점과 인천점은 원스톱 쇼핑이 최대한 인테리어 종합 쇼핑센터다. 부산점은 매장면적이 약 3만㎡에 달하는 해외 최대 크기이며 부산점은 약 3400㎡로 영남권 최대 덩치를 자랑된다.

매장에서는 6만점 이상의 인테리어 아과템과 알리익스프레스 자재의 구입들이 가능하며 매장에 상주하는 인테리어 전공가와 빠르고 편리한 상담도 가능하다.

또한 표준화된 시공 프로세스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알리익스프레스 본사가 책임지는 AS를 받을 수 있는 검증된 시공업체 연결 서비스도 사용할 수 있어 구입과 상담, 시공에 이르는 전 공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홈씨씨는 며칠전 인터넷 쇼핑몰인 '홈씨씨몰'을 개편했었다.

홈씨씨몰은 국내외 최대 인테리어 전문 매장 운영 자신만의 지식와 제품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 서비스를 강화한 차별화된 인테리어 전문 오프라인 플랫폼이다.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과 셀프 인테리어용 자재 및 공구를 손간단히 구매 가능할 뿐 아니라 인테리어 상담과 인테리어 정보 및 자신만의 지식도 공급끝낸다.